LG생활건강, 日 큐텐 메가와리 행사 매출 292% 증가

유통입력 :2024-11-29 10:01:59    수정:

LG생활건강이 일본 이커머스 채널 큐텐의 11월 ‘메가와리’ 행사에서 전년 대비 약 4배에 달하는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메가와리는 큐텐이 분기 1회씩, 1년에 총 4번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LG생활건강은 작년 6월부터 이 행사부터 참여하고 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 15일 17시부터 27일까지 진행된 11월 행사는 직전 행사인 9월 대비 42% 성장했다. 올해 3·6·9·11월 등 총 4차례 진행된 메가와리 역시 모두 전년 대비 세 자릿수 이상 매출이 늘었다.

유시몰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좌)과 VDL 톤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제공=LG생활건강)

럭셔리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은 9월에 이어 11월 행사에도 가장 두드러지는 성과를 냈다. 보랏빛 미백치약으로 불리는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을 앞세워 11월 메가와리 ‘일상 카테고리’ 내 누적 판매금액 1위에 올랐다.

뷰티 브랜드의 선전도 이어졌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히트 상품인 ‘톤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를 앞세워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 베스트 5에 들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와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는 두 자릿수 이상 매출이 증가했다.

김홍일 방통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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