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형 이어폰 업체 샥즈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전자 전시회 'CES 2025'에서 최신 오픈형 오디오 제품 2종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샥즈는 이번 전시에서 프리미엄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오픈핏 2'과 하이브리드 골전도 헤드셋 '오픈밋'을 공개했다.
오픈핏 2는 샥즈의 최신 '듀얼 부스트' 기술을 적용해 다이내믹한 사운드 성능을 구현했다. 초대형 저주파 드라이버와 고주파 드라이버로 구성된 두 개의 독립 스피커를 통해 풍부한 저음과 선명한 중고음을 낸다.
샥즈, CES 2025서 차세대 오픈형 이어폰 2종 공개 (사진=샥즈)
샥즈 오픈베이스 2.0 기술로 저주파 진동을 귀로 직접 전달해 생동감 넘치는 오디오 경험을 선사하며, 물리 버튼과 터치 컨트롤을 결합한 업그레이드된 제어 시스템 도입을 통해 조작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귀의 곡선을 고려한 디자인과 유연한 니켈-티타늄 합금을 적용해 안정적으로 밀착되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9.4g의 초경량 설계로 일상, 여가, 업무 등 다양한 환경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함께 공개된 오픈밋은 올해 CES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설계와 선명한 음질이 특징이다. 착용감과 음질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면서도 쾌적한 연결성과 다양한 업무 환경에서 생산성을 높였다.
오픈밋은 퀼컴의 CVC 소음 감소 기술이 적용된 고급 듀얼 마이크 시스템을 채택했다. 주변 소음을 최대 98.6%까지 줄여,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사용자의 목소리를 선명하게 전달 가능하다.
퀼컴 기반의 11mm x 18mm 커스텀 스피커와 4개의 파워 앰프는 깊이 있고 생생한 음질을 구현하며, 전용 음소거 버튼과 LED 표시등은 효율적인 업무를 지원한다.
관련기사
- 민주당, 김홍일 방통위원장 탄핵 추진..."6월내 통과 목표"2024.06.27
- 김홍일 위원장 "2인 체제 방통위, 바람직하지 않지만 위법 아니다”2024.06.21
- LG 구광모 6년...AI·바이오·클린테크 키운다2024.06.28
- 화재 막는 배터리 진단기술 뜬다...민테크, 상장 후 존재감 '쑥쑥'2024.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