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은 지역 정치인과 주민이 소통하는 콘텐츠 '주주포차'에 정치인 참여를 늘릴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주주포차는 '주민이 주인이 되는 포장마차'라는 뜻으로, 지방자치단체장과 의원들이 포차 손님으로 방문해 소식을 전하는 유튜브 콘텐츠다. LG헬로비전은 주주포차에 지역 정치인 참여를 늘려 지역별 현안을 집중 분석하고, 지역 문제를 주민들과 함께 해결하는 필수 매체 인식을 강화하기로 했다.
오픈 스튜디오와 연계 계획도 세웠다. LG헬로비전은 강원도 원주에 이어 경남 김해와 전남 목포 오픈 스튜디오도 활용할 방침이다. 지역 먹거리를 알리기 위해 향토음식점이나 맛집에서도 촬영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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