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의 '페르소닷에이아이' 가입자가 출시 후 3개월 만에 4배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스트소프트는 AI 휴먼 영상 제작·오토 더빙 서비스 페르소닷에이아이 국내외 회원이 8만 명을 기록하면서 출시 세 달 만에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서비스 해외 가입자는 전체 70%로 국내 가입자 30%를 넘어섰다. 권역별로는 미국을 포함해 영국, 프랑스 등 북미와 유럽에서 높은 가입자 수를 꾸준히 유지했다. 인도를 포함해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 성장이 가파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스트소프트의 '페르소닷에이아이' 가입자가 출시 후 3개월 만에 4배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이스트소프트)
글로벌 AI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 출시한 이 서비스는 지난해 11월 오토 더빙 서비스 AI 비디오 트랜슬레이터를 선보이며 같은 달 회원 가입 수 2만 명 달성했다. 현재 서비스 일평균 가입자 수는 5백 명이다. 일 최대 가입자는 2천5백 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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