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데이 온다...정육각, 2주간 돼지고기 할인

중기/스타트업입력 :2025-02-25 09:20:21    수정:

정육각이 다가오는 삼겹살데이(3월 3일)를 맞아 초신선 돼지고기를 중심으로 곁들임, 야채 등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다음 달 9일까지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정육각은 3월 1~3일 황금연휴와 맞물린 이번 삼겹살데이를 위해 고기부터 쌈채소, 과일류까지 홈 바베큐가 가능한 한상차림을 준비했다. 삼겹살(600g), 목살(600g), 항정살(300g), 삼겹목살세트(800g) 등 도축한 지 4일 이내의 구이용 초신선 국내산 돼지고기를 최대 1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2장을 제공한다.

정육각의 초신선 돼지고기는 도축한 이후 가능한 이른 시점에 생산 및 배송을 완료함에 따라 수분 손실이 적어 풍부한 육즙과 원물 본연의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삼겹살과 목살 구이용은 얇게(11mm)·보통(16mm)·두껍게(24mm) 세 가지 두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용도나 취향에 맞는 조리가 가능하다.

정육각 초신선 삼겹살데이

고기를 먹은 뒤 마무리 볶음밥 재료로 최적인 구워먹는 김치, 볶아먹는 깍두기, 김자반 등 함께 곁들이는 반찬류 및 채소는 최대 20% 할인한다. 고추채·깻잎 장아찌, 미나리, 상추·깻잎·마늘로 구성된 쌈채소는 한 끼에 소진할 수 있는 분량으로 포장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국물이 필요하거나 구이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은 정육각과 농협경제지주가 협업해 작년에 첫 선을 보인 초신선 돼지고기 김치찌개 밀키트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당도선별 네이블 오렌지, 고당도 태국산 골드망고 등 후식으로 즐길 수 있는 과일도 15% 할인한다.

김홍일 방통위원장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