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27일 모바일MMORPG ‘R2M’에서 신규 카오스 던전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카오스 던전 ‘애버리스’가 열린다. 기존 카오스 던전과 같이 여러 서버의 이용자들이 매칭되는 던전으로, 전체 서버 단일 보스 몬스터가 풍성한 처치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신규 던전은 캐릭터 85레벨 이상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주당 12시간의 기본 이용 시간이 보장되고 플레이 시간은 매주 월요일 오전 초기화된다.
R2M은 변신과 서번트 카드의 능력치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변신∙서번트 잠재력 시스템도 추가한다. 신규 시스템은 영웅 등급 이상부터 적용 가능한 콘텐츠로 '잠재력 개방', '잠재력 합산', '별의 제단' 총 3가지로 구성된다.
웹젠 ‘R2M’, 신규 카오스 던전 및 잠재력 시스템 업데이트
이용자가 변신∙서번트 성장 포인트를 소모해 잠재력을 개방하면 등급과 단계에 맞춰 다양한 능력치가 포함된 개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카드로 변신하거나 소환하면 각각 하나의 개방 효과가 적용된다. 잠재력이 개방된 카드 최대 9개를 슬롯에 등록하면 등급의 총 합산 수에 따라 단계별로 '잠재력 합산' 추가 효과도 받을 수 있다.
'별의 제단'에서는 최고 레벨을 달성한 변신∙서번트 카드를 '공양'해 레벨 초기화가 가능하다. 레벨 초기화를 하더라도 최고 레벨 효과는 유지되며, 반복 공양도 할 수 있다. 일정 공양 횟수 도달 시, 카드 등급에 따라 최대 ‘전설 변신∙서번트 확정 뽑기권’까지 받을 수 있는 공양 업적 보상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신구로 분류되는 신규 장비 ‘암릿’과 초월 등급의 변신 '프리니스' 5종, 영웅 등급 변신과 희귀 등급 변신이 각 1종씩 추가된다.

관련기사
- 민주당, 김홍일 방통위원장 탄핵 추진..."6월내 통과 목표"2024.06.27
- 김홍일 위원장 "2인 체제 방통위, 바람직하지 않지만 위법 아니다”2024.06.21
- LG 구광모 6년...AI·바이오·클린테크 키운다2024.06.28
- 화재 막는 배터리 진단기술 뜬다...민테크, 상장 후 존재감 '쑥쑥'2024.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