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완연한 봄을 맞아 4월 15일부터 5월 1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다채로운 음료, 푸드, MD로 구성된 두 번째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야외 활동이 부쩍 늘어나는 시기인 점을 고려해 이번에 처음으로 청량감과 기능성을 강조한 신규 음료 라인업인 ‘에너지 피지오’를 선보인다.
에너지 피지오는 카페인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칼로리도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로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mg, 비타민C 60mg, 비오틴 30ug 등 일일 권장섭취량에 해당하는 영양소가 들어 있다.
스타벅스 에너지 피지오 2종
에너지 피지오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는 상큼한 유자와 오렌지로 맛을 낸 음료이며,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는 체리와 자두가 만나 색다른 조합이 만들어내는 맛이 일품이라는 설명이다.
이른 더위가 예고된 만큼 스타벅스의 대표 여름음료로 자리매김한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예년보다 보름 가량 빨리 출시된다. 해당 음료는 깔끔한 맛의 콜드 브루 위 달콤 짭조름한 맛의 씨솔트 폼을 올려 중독성 있는 ‘단짠 음료의 정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타벅스 콜드브루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3종의 음료를 스타벅스 카드 혹은 계좌 간편결제 수단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카테고리 음료인 에너지 피지오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한정판 디자인 보틀(500ml)에 에너지 피지오를 담은 제품도 선보인다. 출시일로부터 일주일간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보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보틀’을 POS 결제한 고객에게는 별 4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스타벅스 스프링 프로모션 MD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슈크림 라떼 등 총 5종을 파우치 백과 함께 구성해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데일리 파우치 백은 여권, 휴대폰 등을 담기 좋은 실속 있는 사이즈로 제작돼 여행, 일상 등에서 사용하기 용이하다.
시원한 음료와 즐기기 좋은 푸드도 선보인다. ‘햄&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는 고소한 크루아상 사이 햄, 체다치즈, 루꼴라를 넣고 달콤한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를 더한 상품이다. 차갑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다.
‘피스타치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케이크 시트 사이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달콤한 화이트 가나슈 생크림을 더하고 상큼한 생딸기를 올렸다. ‘바게트 소금빵’은 바게트와 같이 바삭한 겉면 식감이 특징인 상품으로, 고소한 버터 풍미와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 민주당, 김홍일 방통위원장 탄핵 추진..."6월내 통과 목표"2024.06.27
- 김홍일 위원장 "2인 체제 방통위, 바람직하지 않지만 위법 아니다”2024.06.21
- LG 구광모 6년...AI·바이오·클린테크 키운다2024.06.28
- 화재 막는 배터리 진단기술 뜬다...민테크, 상장 후 존재감 '쑥쑥'2024.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