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고객충성도 대상 8년 연속 1위

홈&모바일입력 :2025-05-09 23:16:18    수정:

헬스케어 가전기업 코지마는 지난 8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안마의자 부문 8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고객충성도 평가 지표(BCLI)를 바탕으로 각 분야별 로열티 리더들을 시상하는 어워드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가 공동 인증한다.

김경호 코지마 본부장(오른쪽)과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왼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지마)

코지마는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약 62만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전 항목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김홍일 방통위원장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