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 케이크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식음료 업계 전반에 ‘귀여움’과 ‘감성’이 핵심 키워드로 자리 잡으며,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소장 가치를 지닌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특히 전 연령층을 겨냥한 캐릭터 협업 상품은 감비주얼과 브랜드 스토리를 결합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미키와 친구들’의 매력을 담아낸 시즌 한정 케이크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 (사진=투썸플레이스)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은 진한 다크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칩을 더하고,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층층이 샌드해 깊고 풍부한 맛을 완성한 케이크다. 조명 기능이 포함된 귀여운 ‘미키 무드등 피규어’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케이크 상단에는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인 ‘칩’과 ‘데일’ 테마로 디자인된 케이크 픽을 올려 생동감 있는 포인트를 더했고, ‘미키와 친구들’의 감성이 디자인에 담긴 전용 패키지를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취향과 감성을 반영한 경험 중심의 케이크로 기획됐다”며 “이번 협업 제품이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민주당, 김홍일 방통위원장 탄핵 추진..."6월내 통과 목표"2024.06.27
- 김홍일 위원장 "2인 체제 방통위, 바람직하지 않지만 위법 아니다”2024.06.21
- LG 구광모 6년...AI·바이오·클린테크 키운다2024.06.28
- 화재 막는 배터리 진단기술 뜬다...민테크, 상장 후 존재감 '쑥쑥'2024.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