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는 주요 고객사를 대상으로 '브라이트 문 나이트'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브라이트 문 나이트는 국내 주요 기업 고객을 초청해 나무엑스의 제품 및 서비스, 기술 등을 소개하고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지난 10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80개사, 12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나무엑스 고객사 초청 행사 '브라이트 문 나이트' 행사 전경 (사진=나무엑스)
이번 행사는 6월의 보름달을 뜻하는 '스트로베리 문'이 뜨는 시기에 맞춰 열렸다. 최영욱 작가의 전시를 비롯해 보름달과 달항아리를 소재로 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전시 체험존은 ▲마인드 케어의 혁신 ▲실내 공기질 환경의 혁신 ▲데일리 건강 관리의 혁신 ▲온디바이스 기반 글로벌 수준의 개인정보 보호 네 가지 주제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웰니스 로봇의 핵심 기능인 ▲에어 솔루션 ▲바이탈 사인 체크 ▲대화형 서비스 등 주요 기능을 소개했다. 고객 경험 혁신 솔루션을 제안하고 기술의 방향성과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형진 나무엑스사업본부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나무엑스)
특히 자율주행 기반 웰니스 로봇 1대로 공기청정기 6대에 준하는 성능을 입증하는 한편, 비접촉 안면 인식만으로도 체온, 맥박, 산소포화도, 스트레스 지수 등 5가지 생체 정보를 실시간 측정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기사
- 민주당, 김홍일 방통위원장 탄핵 추진..."6월내 통과 목표"2024.06.27
- 김홍일 위원장 "2인 체제 방통위, 바람직하지 않지만 위법 아니다”2024.06.21
- LG 구광모 6년...AI·바이오·클린테크 키운다2024.06.28
- 화재 막는 배터리 진단기술 뜬다...민테크, 상장 후 존재감 '쑥쑥'2024.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