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성료

홈&모바일입력 :2025-06-23 10:32:31    수정:

코웨이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마무리하고 시니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렉스의 안마의자, 안마베드 등 힐링케어 제품과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뉴그레이'의 스타일링을 결합해, 중장년층을 위한 특별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중장년층이 제2의 인생을 긍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외적 변신과 내면의 활력을 동시에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SNS를 통해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으며, 사연 진정성과 캠페인 취지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5명이 당첨자로 선정됐다.

코웨이 '비렉스 리부트 유어 라이프' 캠페인 당첨자 화보 (사진=코웨이)

당첨자에게는 각자의 사연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패션·헤어 메이크오버와 함께 ▲트리플체어 무빙형 ▲트리플체어 일반형 ▲페블체어 ▲안마의자 마인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등 비렉스 대표 힐링케어 제품을 활용한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했다.

각 화보에는 세련된 스타일과 함께 비렉스가 제안하는 중장년 라이프스타일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겼다.

화보 촬영에 참여한 진진연 씨는 "나이가 들면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는데 이번 경험을 계기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며 "스스로 가치를 다시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홍일 방통위원장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