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공동대표 차명훈, 이성현)은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여의도로 이전하고,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오프라인 고객센터 방문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상담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
코인원은 30일부터 본사가 위치한 여의도 파크원 타워에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이전 오픈한다. 기존 용산 고객센터는 25일자로 운영을 종료했으며, 센터 이전 및 시스템 작업으로 인해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센터 운영이 중단된다.
코인원 오프라인 고객센터
여의도 고객센터는 보다 체계적이고 원활한 상담을 위해 전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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