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도 롯데호텔이"…롯데호텔앤리조트, 뉴욕 프랜차이즈 호텔 개점

유통입력 :2025-07-09 09:59:30    수정: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뉴욕에 프랜차이즈 호텔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더 뉴요커 호텔 바이 롯데호텔(이하 더 뉴요커 호텔)’을 재단장하고 운영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 ‘더 뉴요커 호텔’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국내외를 통틀어 처음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1호 호텔이다.

더 뉴요커 호텔은 유명 호텔 그룹 ‘윈덤’의 프랜차이즈 호텔이었다. 1천50여 개 객실과 5개의 연회장, 3개의 레스토랑, 피트니스 등을 갖췄다. 1930년 개관 이후 1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뉴욕의 상징적인 호텔로 자리 잡았으며 타임스퀘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등 주요 관광 명소와 인접하다.

더 뉴요커 호텔 바이 롯데호텔. (제공=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글로벌 확장에 발맞춰 공식 홈페이지도 개편했다. 사용자 중심의 UI·UX를 개선한 이번 리뉴얼은 회원 가입, 예약, 결제 등 주요 기능의 간소화와 접근성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회원 가입 시 직접 입력해야 하는 항목을 8개에서 3개로 간소화해 이용 효율성을 높였고 예약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완료 가능한 온라인 예약 결제 시스템도 체인별로 순차 도입 중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괌, 시카고, 시애틀, 뉴욕 여행을 상품으로 한 총 5차례의 ‘골든 티켓 투 더 USA’ 이벤트도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스위트룸 3박 숙박권과 인천-괌 2인 왕복 항공권(1명) ▲프리미엄 치즈케이크(60명) ▲롯데호텔 김치 4kg(6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홍일 방통위원장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