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알바몬, 이색 알바 ‘2025 전국 쉰내 자랑’ 모집

취업/HR/교육입력 :2025-07-11 11:12:58    수정: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2030 1인 가구를 대상으로 이색 알바를 모집하는 ‘2025 전국 쉰내 자랑’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오는 28일까지 ‘전국 쉰내 자랑’를 통해 ‘쉰내 잡을 뽀송 크루 알바몬’과 ‘쉰내 잡을 뽀송 연구원’을 모집한다.

이번 롯데하이마트 제휴 행사는 알바몬이 진행하고 있는 대규모 기획전 ‘2025 여름 알바 페스타(여알페)’의 일환으로 장마에 이은 무더위 속에 회원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잡코리아)

이번 공고는 롯데하이마트 자체 1인가전 브랜드 ‘PLUX(플럭스)’ 미니 건조기 제품을 체험할 크루를 모집하는 공고다. 뽀송 크루 알바몬과 연구원으로 선정된 각 1인에게는 플럭스 미니 건조기와 현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뽀너스 크루’로 발탁되면 ▲플럭스 미니 건조기 ▲대용량 제습기 ▲스테이션 슬림 청소기 등 플럭스 가전을 선물로 받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 내 공고를 확인하고 지원 동기를 묻는 설문에 응답하면 지원 완료된다. 당첨자는 내달 1일 발표되며 뽀송 크루와 뽀송 연구원으로 선정된 당첨자는 제품을 실제로 수령해 ▲‘빨래 쉰내 테스트’ ▲‘원룸 인테리어 적합 테스트’ ▲‘퇴근 후 청소 워라밸 테스트’ 등을 진행하고 SNS에 체험 후기를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수건 쉰내 잡고 싶은 전국 ‘쉰사숙녀’ ▲쾌적해지고 싶은 전국 쾌남쾌녀 ▲텅장 살균하고 싶은 사람 ▲장마철 ‘알바비’ 맞고 싶은 사람 ▲알바 유니폼(출근룩)을 항상 뽀송하게 유지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우대한다.

김홍일 방통위원장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