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LG전자는 충청남도 아산시와 예산군 등 수해 피해 지역에 서비스 거점을 마련하고, 가전 제품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어제(19일)부터 현장에 파견된 서비스 매니저들은 제품 및 제조사에 관계 없이 침수 제품을 점검 중이다.
19일 충청남도 아산 염치읍 강청리 수해 현장에 지원 나온 LG전자 서비스 매니저가 수해 피해 가구를 직접 방문해 침수 제품을 점검 및 수리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이와 함께 서비스 매니저가 피해 가구를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장비를 갖춘 수해 서비스 대응 차량도 동원해 제품 세척·수리·부품 교체 등을 지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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