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스팟, 대기업 사옥 전용 팝업스토어 서비스 ‘샵앳피소드’ 출시

중기/스타트업입력 :2025-07-22 16:39:33    수정:

팝업스토어 전문 기업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이 기업 공간 내 맞춤형 팝업스토어 서비스 ‘샵앳피소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샵앳피소드’는 성수동이나 백화점의 인기 브랜드를 대기업 사옥, 산업단지, 연구소 등 업무 공간에 팝업스토어 형태로 선보이는 B2B 전용 서비스다. 근무지 내에서 트렌디한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실제 도입된 사업장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복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스위트스팟은 자사의 팝업스토어 정보 앱 ‘팝가’에 기업 전용 기능인 ‘팝가 오더’를 연동해 임직원들이 제품을 미리 주문하고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스위트스팟_샵앳피소드 출시

‘샵앳피소드’는 지난 3월 국내 주요 대기업 사업장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보난자커피, 디저트플래넷, 스미스앤레더를 비롯해 레고, 네스프레소, 캘러웨이, 금옥당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유치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스포츠 스타 초청, 시음·시연 등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되며 임직원 참여율을 높였다. 또한, 대기업 오피스 상권이라는 특수한 입지에서 구매 수요와 매출 성과를 확인할 수 있어 브랜드사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홍일 방통위원장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