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고객 접점 조사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1년 연속 '수입자동차판매점'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와 함께 5년 연속 '수입인증중고차'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고객 접점에서 인지하는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지수로, 서울시 및 5대 광역시의 서비스 평가단 대면 면접을 통해 총 34개 산업에 속한 139개 기업 및 기관을 조사해 발표했다.
벤츠코리아는 판매 접점에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97점의 높은 점수를 받아 '수입자동차판매점' 부문 1위에 올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서 11년 연속 수입자동차판매점 및 5년 연속 수입인증중고차 부문 1위
올해 평가에서는 직원이 고객을 대하는 태도와 전문지식은 물론 판매점 환경 등 고객이 접하는 다양한 영역에 대한 총 11개의 평가 항목 중 5개 영역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개 서비스 필수 영역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벤츠코리아는 '수입인증중고차' 부문에서도 95점을 기록하며 5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는 2021년 해당 부문이 새롭게 신설된 이래 연속 수상으로, 인증 중고차 부문에서도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만족을 선사하고 있음을 인정받았다.
올해 평가에서는 전시장 시설 및 환경과 직원의 업무지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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