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는 한국법인 설립 20주년을 맞아 내달 1일부터 '밀레 케어'와 '밀레 보증연장', '밀레 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밀레 케어는 제품을 최상의 성능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전문 직원이 방문해 외관·내부 상태를 정밀 진단하고, 스팀 세척과 UV 자외선 살균, 피톤치트 소독·코팅 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 특성에 맞춘 클리닝 및 점검 서비스를 통해 평소 관리가 어려운 배수 필터, 도어 씰링, 세탁통 등 주요 부품의 오염과 작동상태를 점검 및 세척해 청결한 사용 환경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밀레 기기점검 프로그램(MDU)을 활용해 밀레 식기세척기의 작동 상태 및 소프트웨어를 점검하는 모습 (사진=밀레코리아)
방문 시 밀레 기기점검 프로그램(MDU)를 활용해 기기 작동 오류 진단과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지원한다. 밀레 세탁기와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오븐, 인덕션, 커피머신을 이용하는 고객은 구매 시점과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밀레 보증연장은 기본 2년 보증 기간을 최대 8년 연장, 총 최대 10년까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밀레 케어 플러스는 밀레 케어와 보증연장 서비스를 결합해 보증 기간 연장과 연 1회 이상 방문 점검, 소모품 무상 교체 등을 제공한다.
두 가지 프로그램은 모두 1년, 3년, 8년 연장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점에 가입하면 얼리버드 혜택으로 ▲1년 연장 시 7% ▲3년 연장 시 10% ▲8년 연장 시 15%의 할인이 적용된다. 10년 이하로 사용한 제품만 가입이 가능하다.
밀레 보증연장은 사용 중 파손이나 소모성 부품은 보장 대상에서 제외되며, 최대 8회 전문가 케어 서비스 및 무상 점검과 함께 최대 4회 소모품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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