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LPG 충전소 적립 포인트 OK캐쉬백으로 통합

디지털경제입력 :2025-07-30 08:53:19    수정:

SK가스가 LPG 충전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 강화에 나섰다.

SK가스는 오는 31일부터 LPG 충전 시 적립가능한 머핀 포인트를 OK캐쉬백으로 일원화한다고 30일 밝혔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전국 9만5천여개 가맹점에서 쓸 수 있다. 기존에 충전소에서 적립한 머핀 포인트는 별도 전환 절차 없이 충전소와 OK캐쉬백 가맹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개편으로 기존 머핀 포인트 대비 활용도가 높아져 멤버십 서비스의 실질적인 가치와 고객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한다.

(사진=SK가스)

한편, SK가스는 충전량이 많은 LPG 1톤 트럭 운전자를 위해 연료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여러 지원책을 마련해 LPG 1톤트럭 생태계 구축에 힘쓰고 있다.

SK가스는 LPG 업계에서 선제적으로 화물차 운전자를 위한 LPG 연료비 혜택을 제공하는 ‘화물복지카드’ 3종을 출시하며 경제적 부담 완화와 편의성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먼저 현대카드 ‘현대 모빌리티카드(상용차)’ 사용 고객에게는 LPG 1톤 트럭이 출시된 2023년 12월부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리터당 100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24년 5월 출시된 ‘SK LPG 화물복지 신한카드’는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리터당 최대 35원 할인과 추가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2월 출시된 ‘우리 SK LPG 화물복지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리터당 최대 50원 할인과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할인 혜택은 1톤 트럭 우대 충전소에 한해 제공된다.

김홍일 방통위원장

관련기사